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머니는 그녀가 가라고 주장했습니다

    1. 그녀는 그를 판단하지 않으려 고 노력했습니다. 그의 칙칙한 옷과 엉성한 머리카락은 그를 노숙자처럼 보이게 만들었다. 그녀가 말한대로 그는 정말로 다음 아인슈타인 이었습니까? 그게 사실이었을 때 그녀는 그를 판단하지 않으려 고 계속했다.


    1. 케이크 또는 파이? 나는 당신이 어떤 것을 선택하는지 당신에 대해 많이 말할 수 있습니다. 어리석은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케이크 사람과 파이 사람은 정말 다릅니다. 당신이 어떤 사람 이길 바라는지는 알고 있지만 그건 제가 결정할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그것은 무엇입니까? 케이크 또는 파이?


    1. 그녀는 그의 번호가 호출되기를 참을성있게 기다렸다. 그녀는 거기에 있고 싶지 않았지만 . 그녀는 처음에는 저항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녀를 달래고가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엄마는 그런 경향이있었습니다. 그녀는 당신이 닳아서 그녀가 원하는 것을 할 때까지 계속 주장 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녀는 여기에 앉아서 그녀의 번호가 호출되기를 참을성있게 기다렸습니다.


    1. 오늘은 엄마 랑 일이 잘 안 돼요. 그녀는 절름발이 국수이며 항상 자고 싶어합니다. 곧 상황이 나아지기를 바랍니다.


    1. 붉게 빛나는 페인트가 태양 아래에서 반짝였다. 그는 열 살 때부터이 차를 소유하는 꿈을 꾸었 고 그 꿈은 1 년도 채 안되어 현실이되었습니다. 그것은 그의 아기 였고 그는 그것을 돌보고 애지중지하고 애지중지하며 몇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녀는이 모든 것을 너무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슬러지 망치를 사용했습니다.


    1. 그날 희망과 꿈은 무너졌다. 예상 했어야했지만 여전히 충격이었다. 경고 신호는 그것이 실제로 일어날 수 있다는 가능성을 위해 무시되었습니다. 그 가능성은 희망에서 운명이라고 부인할 수없는 믿음으로 성장했습니다. 그렇지 않았고 희망과 꿈이 무너지기 전까지였습니다.


    1. 좌초. 예, 그녀는 이제 금성에 착륙 한 최초의 사람 이었지만 그다지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학교에서 처음으로 여기에 도착한 사람으로 수백만 명이 읽지 만 실제로 그 유명인은 그녀에게 결코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그녀는 제어판을 쳐다 보았고 작동 순서로 되돌릴 수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녀는 첫 번째 였고 이것이 그녀의 마지막 일 것이라는 점은 분명하지 않았습니다.


    1. "의미"라는 문구의 의미를 논의 할 수있을 것 같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역방향 참조 의미론과 다른 mumbo-jumbo의 바다에 빠져들고 싶을 때입니다. 아마도 그러한 논의는 "있는 것"이 ​​겉보기만큼 의미가없는 구절이며, 우리 중 누구도 실제로 아무것도 할 의도가 없다는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내 실존 적 속옷 토대가 보여주는 것입니다. 쿠키가 부서지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이제 나는 쿠키를 원합니다.


    1. 다양한 유형의 비밀이 있습니다. 그녀는 평생 동안 많은 것을 붙잡 았지만 이것은 달랐습니다. 그녀는 최악의 유형을 붙잡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누군가에게 말하지 않으면 내부를 갉아 먹을 수있는 비밀 이었지만, 그렇게한다면 결국 당신을 죽일 수 있습니다.


    1. 인생에서하고 싶은 일을 결정할 수 있지만, 창조하는 일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작업이 끝나면 가시적 인 것을 남기는 것. 그렇게하면 당신이 떠난 후에도 당신이 창조 한 것들에서 계속 살아갈 것입니다.


    1. 한때는 농부 였고 일용 할 양식을 얻기 위해 열심히 일해야하는 노인과 할머니가 살고있었습니다. 그 노인은 울타리를 고치고 주변의 농부들을 위해 다른 이상한 일을하곤했고, 그가 떠나있는 동안 그의 아내 인 노파는 집안일을하고 그들 만의 작은 땅에서 일했습니다.


    1. 그녀의 머릿속에서 색이 튀었다. 그들은 서로 섞여서 서로 연결되었습니다. 함께 할 일이 없었던 색도. 그들은 모두 하나 였지만 동시에 뚜렷하게 분리되었습니다. 그녀는 이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설명하려고했을까요?


    1. 그들의 첫 데이트 였고 그녀는 일주일 내내 그것을 기대하고 있었다. 그녀는 몇 달 동안 그에게 눈을 떴고 여러 친구와 함께 복잡한 계획을 세웠지 만 마침내 힌트를 얻었고 그녀에게 물었습니다. 그녀가 그것에 투자 한 모든 시간과 노력 끝에, 그녀는 그것이 멋지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녀가 예상 한대로 일이 잘 풀리지 않았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1. 그 자리는 위장하기에 완벽했습니다. 적어도 그녀가 그 자리를 고를 때 생각했던 것입니다. 그녀는 이러한 환경에서 누구라도 그녀를 볼 수있을 것이라고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세상에서 숨겨져 있고 위험으로부터 안전하다고 확신하며 앉았습니다. 안타깝게도 그녀는 다른 사람들이 다른 각도에서 그녀를 바라 볼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고 이제 그들은 그녀의 은신처를 향해 은밀하게 내려 가고 있습니다.


  1. 그는 자신이해야 할 일을 알고있었습니다. 그것은 처음부터 분명해졌습니다. 그것이 선택을 어렵게 만든 것입니다. 그가해야 할 일과 할 일이 같지 않았습니다. 그가 피할 수없는 결과를 기꺼이 직면한다면 괜찮 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그렇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