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녀가 경험하고 싶은 흥분은 아니 었습니다

    1. 날 생선을 먹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었다. "일본의 진미입니다"는 더 이상 식욕을 돋우는 것 같지 않았습니다. 날 생선은 날 생선, 진미 여부입니다.


    1. 국립 공원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은 흥미 진진한 모험이 될 수 있지만, . 그녀는 자신이 처한 상황을 생각하면서 자신이 흥정 한 것보다 조금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녀는 다음 식사를 할 늑대 무리를 내려다 보는 나무에서 자신을 발견 한 경우가 많지 않았습니다.


    1. MaryLou는 자부심을 가지고 티아라를 착용했습니다. 그녀가 입었을 때 그녀가 정말로하고 싶지 않은 일을 조금 더 쉽게 할 수있는 무언가가있었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아파트를 청소할 때 창문 너머로 응시하는 사람들이 무슨 생각을하는지 정말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1. 특정 죽음의 진단이 실제로 어떻게 그에게 생명을 주 었는지 설명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주위의 모든 사람들이 눈물을 흘리고 화가 났지만 실제로는 더 편안해졌습니다. 의사는 1 년 미만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그에게 1 년을 살 수있게했고, 그때까지 삶으로 지나간 일상의 고된 일상과는 할 수 없었던 일이었다.


    1. 그는 결과를보기도 전에 큰 충격을 들었습니다. 너무 시끄러워서 실제로 그가 자리로 뛰어 올랐다. 그는 놀라움에서 회복 되 자마자 앞 유리의 균열을 보았다. 그의 삶의 현재 상태를 비유 한 것 같았다.


    1. 그는 움직일 수 없었습니다. 그의 머리가 쿵쾅 거리며 회전했다. 그는 그것이 독감인지 어젯밤 음주인지 결정할 수 없었습니다. 아마도 둘 다의 조합이었을 것입니다.


    1. 이상한 개념이었습니다. 왜 무작위 단락을 생성해야합니까? 그렇게함으로써 실제로 무언가를 배울 수 있습니까? 그녀가 생성 버튼을 눌렀을 때이 모든 질문이 그녀의 머릿속을 통과했습니다. 놀랍게도 그녀는 예상하지 못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1. 때로는 싫어하는 사람을 무시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그것이 톰의 아버지가 그에게 가르치려고했던 교훈이지만 톰은 여전히 ​​그것을 놓지 못했습니다. 그는 그들과 그들의 증오를 붙잡아 놓아 놓을 수 없었지만 이것이 건강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때 그는 그의기만적인 계획을 생각해 냈습니다.


    1. 개울의 굴곡 너머에 무엇이 있었는지 알 수 없었다. 둘 다 호기심이 많았지 만 한 명만 탐험하고 싶을만큼 용감했습니다. 그게 문제였습니다. 두려움이 그녀의 삶을 지배하게하는 사람은 항상있었습니다.


    1. 파도가 부서져서 모래성에 정면으로 부딪 혔습니다. 파도의 힘으로 모래성이 녹기 시작했고 파도가 물러나 자 모래성의 절반이 사라졌습니다. 다음 파도는 그다지 강하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모래성 유적을 덮고 더 많은 것을 제거했습니다. 큰 파도 인 세 번째 파도가 모래성을 완전히 덮고 삼켜버 렸습니다. 물러 났을 때 모래성은 존재했던 흔적이 없었고 몇 시간의 노력이 영원히 사라졌습니다.


    1. 알람이 울리고 Jake가 깨어났습니다. 일찍 일어나는 것은 매일의 의식이되었고, 그가 완전히 설명 할 수 없었던 것입니다. 밖에서 보면 하루 종일 생산적 일 계획이 전혀없는 사람을 위해 매일 아침 이렇게 일찍 일어날 수 있다는 사실이 놀랍습니다.


    1. 다른 곳에서 나는 아름다운 만과 부동산에 속한 작은 전용 부두를 얻습니다. 집에서 내려가는 아름다운 그늘진 차선이 있습니다. 나는 항상 사람들이이 수많은 길과 정자를 걷는 것을보고 싶어하지만, 존은 나에게 최소한의 공상에 빠지지 말라고 경고했다. 그는 나의 상상력과 이야기를 만드는 습관을 가지고 나와 같은 긴장된 약점은 모든 종류의 흥분된 공상으로 이어질 것이 분명하며, 경향을 확인하기 위해 내 의지와 좋은 감각을 사용해야한다고 말한다. 그래서 노력합니다.


    1. 컴퓨터가 시작되지 않습니다. 그녀는 옆구리를 치고 다시 시도했습니다. 아무것도. 그녀는 그것을 들어서 테이블에 떨어 뜨 렸습니다. 여전히 아무것도. 그녀는 닫은 주먹을 맨 위에 부딪쳤다. 이 순간 그녀는 폭력으로 기계를 고치려는 아이러니를 보았습니다.


    1. 오늘은 엄마 랑 일이 잘 안 돼요. 그녀는 절름발이 국수이며 항상 자고 싶어합니다. 곧 상황이 나아지기를 바랍니다.


  1. 그냥 버거 였어요. 왜 그녀는 그것을 이해할 수 없었습니까? 그녀는 그가 식습관을 중심으로 그의 삶을 완전히 바꿨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데, 왜 이번에는 그에게 휴식을주지 못했습니까? 그녀는 알아 내지 않았어야했다. 예, 그는 그녀에게 약속했고 예, 그는 그 약속을 어겼습니다.하지만 여전히 그의 마음 속에는 버거뿐이었습니다.